관리시스템
시즌아이의 완벽하고 만족도 높은 A/S를 경험하세요!
시즌아이 PC방만의 집중관리시스템을 통해 AS발생을 사전에 점검하여 가맹점 AS발생을 최소화하고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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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BS 정기점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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정기적인 가맹점 방문을 통해
AS발생의 원인을 사전에 분석,
파악하여 매장운영에 차질이
없도록 관리하고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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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원격 AS점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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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 가맹점 원격 관리시스템으로
기본적인 소프트웨어 및 관리
문제에 대해 즉각적인 해결이
가능하도록 운영하고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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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방문 AS점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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문제점 발생 시 24시간 담당
슈퍼바이저의 실시간 대응으로 발생
가능한 문제상황에 즉각적인 대응이 가능하도록 관리하고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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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대체 PC지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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하드웨어적인 문제 발생 시 해당
자리의 영업손실을 최소화 하기 위해
본사 대체 PC를 무상으로
지원하고 있습니다.
A/S 진행절차
슈퍼바이징시스템
오픈준비 단계에서 매출관리까지
전담슈퍼바이저 밀착관리
전문 슈퍼바이저의 밀착 관리로 오픈 준비단계부터 매출관리 지원까지 가능한,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슈퍼바이저 관리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습니다.
시즌아이만의 특화된 전문 슈퍼바이저의 1:1코칭으로 매장 운영경험이 없는 분들도 충분히 PC방 운영이 가능하도록 지원해 드리겠습니다.
오픈준비 단계에서 매출관리까지
시즌아이 PC방 매장교육프로그램
시즌아이PC방은 전문적인 오픈/관리 슈퍼바이저를 통해 PC정비, CS, 상품판매 등 매장 운영에 관한 교육과 고객 응대에 관한 교육으로 구성됩니다.
또한 창업 전 매장 관리에 필요한 사전교육 실시 및 오픈 후 관리 슈퍼바이저를 통해 매장의 운영에 지장이 없도록 지원해 드립니다.
시즌아이 통합관리
시스템의 특징